CAFE

자유게시판

오늘은~

작성자조선리 (태안)|작성시간26.06.12|조회수50 목록 댓글 14

넘 뜨거워서 잠시 쉬면서 연못을 보니 올 겨울에는 필히 바닥을 정리좀 해야것지유

이대로 놔두면 수련때문에 콜덕 애네들 들어가면 실종되겠지요~

괴기는 여러종류 많이있어요

가물치 메기 빠가 붕어 우렁 미꾸라지 황소개구리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12 수고하셨어유
    이젠 푹 주무세유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 작성시간 26.06.12 형님 그럼 물을 퍼야지유~~ㅋ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12 미꾸라지로 추어탕 끓여야겠어요.~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3 수련 참 이삔디 혹 번개치믄 수련 한다 들고 가고픈디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3 그곳에 그냥두면 쥐반.고양이. 수없는 먹이사슬로 살아날까 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