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단했던 하루.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3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오늘은 힘든 하루였습니다. ㅎㅎ여수에서 온 비파.첫 대면.여러분들이 맛을 보셨는데신기해하셨어요.유툽도 뵈 드렸습니다. ㅎ맥가이버님 감사드립니다.신비 복숭아 세개는 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눈이 감기는데아직 할일이 남아있습니다. ㅎ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3 쉬어가면 하셨요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자고나면 개운해집니다. ㅎ 작성자가을(안산) | 작성시간 26.06.13 ㅎㅎ드뎌 맥가이버님 수확물 비파를 맛보시는군요 ㅎㅎ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소원풀이했어요.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