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고단했던 하루.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38 목록 댓글 8

그냥 오늘은 힘든 하루였습니다. ㅎㅎ

여수에서 온 비파.

첫 대면.

여러분들이 맛을 보셨는데
신기해하셨어요.
유툽도 뵈 드렸습니다. ㅎ

맥가이버님 감사드립니다.
신비 복숭아 세개는 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눈이 감기는데
    아직 할일이 남아있습니다. ㅎ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3 쉬어가면 하셨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자고나면 개운해집니다. ㅎ
  • 작성자가을(안산) | 작성시간 26.06.13 ㅎㅎ드뎌 맥가이버님 수확물 비파를 맛보시는군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소원풀이했어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