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밥을 안줘요

작성자청주맨(청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74 목록 댓글 23

아침상에 밥을안준지가 벌써
2년이 넘어가네요
처음엔 11시만되면 배고파서
허기졌는데
이젠 숙달이 되서인지 아무렇치 않아요

요게 오늘 아침상입니다.
1년애내 요런상태 계절에 따라 틀리지만 항상 같은건 밥은 없어요

덕분에 당혈색소라나 8 9 에서
돌았는데 지금은 6에서 7사이 왔갔다
하지요
보이는게 전부입니다
발사미식초.보리수즙.하얀건 히카마
빨간건 파프리카,토마토.키위.쑥인절미
불르베리.계란
오늘은 당근이 빠졌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주맨(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렇지요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13 참 좋은 아침식사입니다.
    저도 닮은 꼴 아침식사를 한 지 1개월 정도 되어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주맨(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계속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좋아요
  • 작성자목골(진산) | 작성시간 26.06.13 저는 아침밥을 안먹고
    여주, 마늘 가루 등 가루류, 사과, 견과류, 통곡밀빵, 고구마, 우유 등을 먹은지 10년 되었습니다

    전번에 혈액감사시 당지수가 91나왔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청주맨(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91이면 완전 표준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