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상에 밥을안준지가 벌써
2년이 넘어가네요
처음엔 11시만되면 배고파서
허기졌는데
이젠 숙달이 되서인지 아무렇치 않아요
요게 오늘 아침상입니다.
1년애내 요런상태 계절에 따라 틀리지만 항상 같은건 밥은 없어요
덕분에 당혈색소라나 8 9 에서
돌았는데 지금은 6에서 7사이 왔갔다
하지요
보이는게 전부입니다
발사미식초.보리수즙.하얀건 히카마
빨간건 파프리카,토마토.키위.쑥인절미
불르베리.계란
오늘은 당근이 빠졌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청주맨(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그렇지요
-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 26.06.13 참 좋은 아침식사입니다.
저도 닮은 꼴 아침식사를 한 지 1개월 정도 되어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주맨(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계속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좋아요
-
작성자목골(진산) 작성시간 26.06.13 저는 아침밥을 안먹고
여주, 마늘 가루 등 가루류, 사과, 견과류, 통곡밀빵, 고구마, 우유 등을 먹은지 10년 되었습니다
전번에 혈액감사시 당지수가 91나왔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청주맨(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91이면 완전 표준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