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시작부터 일이 많았어요.
그래도 친구들과 여행도 다녀오고요
북해도 3박4일 여행을 재미있게 놀다왔습니다.
어제 새벽에 도착해서 어제오늘 이틀간 또 열심히 일했어요~~
첫날은 비가와서 조금은 불편했어요.
삿뽀로에서 .....
토야 호수는 정말 아름다웠어요.
지옥의 계곡? 지금도 화산 활동중인 곳. 유황온천이 너무 좋았어요
호텔에서 편안히 잘 쉬었습니다
재미있게 놀고 잘 쉬다 왔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배정숙발효명가(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즐겁게 여행하고와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하짱콩(용인) 작성시간 26.06.13 여행은 행복입니다
잘 다녀오셨군요.
으랏차차 파이팅합시다 👏 👏👏
-
답댓글 작성자배정숙발효명가(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여행은 행복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올챙이국수 작성시간 26.06.13 북해도에 여행을 다녀오셨군요.
저는 약 3개월정도 북해도에서 머무른 적이 있습니다.
참 깨끗한 곳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배정숙발효명가(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두번째 다녀왔는데 조용하고 깨끗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