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6월을 바뿌게 살고있어요 북해도 여행도 다녀오고요~~

작성자배정숙발효명가(보령)|작성시간26.06.12|조회수60 목록 댓글 19

6월의 시작부터 일이 많았어요.

그래도 친구들과 여행도  다녀오고요 

북해도 3박4일 여행을 재미있게 놀다왔습니다.

어제 새벽에 도착해서  어제오늘 이틀간 또 열심히 일했어요~~

첫날은 비가와서 조금은 불편했어요. 

삿뽀로에서 .....

토야 호수는 정말 아름다웠어요.

지옥의 계곡?  지금도 화산 활동중인 곳. 유황온천이 너무 좋았어요

호텔에서  편안히 잘 쉬었습니다

재미있게 놀고 잘 쉬다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배정숙발효명가(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즐겁게 여행하고와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하짱콩(용인) | 작성시간 26.06.13 여행은 행복입니다

    잘 다녀오셨군요.

    으랏차차 파이팅합시다 👏 👏👏
  • 답댓글 작성자배정숙발효명가(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여행은 행복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13 북해도에 여행을 다녀오셨군요.
    저는 약 3개월정도 북해도에서 머무른 적이 있습니다.
    참 깨끗한 곳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배정숙발효명가(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두번째 다녀왔는데 조용하고 깨끗하고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