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 일어났더니 가라 앉잤네요
다른때 같으면 부어 올랐다가 터지고 딱지 생기고 세수할때나 밥 먹을때 건드리면 또 피나고 딱지 생기고를 번갈아 하며 열흘은 고생하는것 같은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수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아프신곳 있으면 사용해보세요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작성시간 26.06.13 깜딱이야~~~~ㅋ
-
답댓글 작성자자수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단련 안되셨어요 ㅎㅎ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3 잘 사용하시니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수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효과 있는거 알게해주심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