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일복이 터졌습니다

작성자승모 포항|작성시간26.06.13|조회수28 목록 댓글 6

푸욱 쉬면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줘야 하는 주말~
더운데 웬종일 근무해야 하는
처지네요^^
오늘은 유치원 학부모 참관수업일 입니다

여유로움과 편안함이 함께하는 행복이 가득한 멋진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13 유치원 학부모 참관 수업!
    신경이 많이 쓰이는 날입니다.
    ㅎㅎㅎ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3 너무 힘들어 보이십니다 이젠 조금씩 내렸놓아야 해요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3 토요일인데 수고가 많습니다.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13 토요일날 하는군요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 작성시간 26.06.13 지금쯤이면 귀가 하셨겠지유?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