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지금 이 시각 농장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36 목록 댓글 16

땀흘리다가
그늘에 앉았으니
바람 솔솔
시원합니다.

이 맛에 농장이 좋은거지요? ㅎ

오늘은 손님들이
다 산행가시고
여행 가시고
널널합니다. ㅎ

덕분에 그늘에서 쉬면서
게시글 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가을(안산) 
    지금 해독 침대위에 누웠으니
    등짝 뜨뜻하니 좋네요. 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3 여그도 바람이 션흡니다 널널흐니 누서~~^^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땀 흘린 후에 그늘에서 쉼이란 ㅡ
    바로
    꿀맛이지요. ㅎ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13 저 평상에서 번개 한번 해야 하지 않나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기회를 만들어볼게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