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흘리다가
그늘에 앉았으니
바람 솔솔
시원합니다.
이 맛에 농장이 좋은거지요? ㅎ
오늘은 손님들이
다 산행가시고
여행 가시고
널널합니다. ㅎ
덕분에 그늘에서 쉬면서
게시글 씁니다.
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가을(안산)
지금 해독 침대위에 누웠으니
등짝 뜨뜻하니 좋네요. ㅎ -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시간 26.06.13 여그도 바람이 션흡니다 널널흐니 누서~~^^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땀 흘린 후에 그늘에서 쉼이란 ㅡ
바로
꿀맛이지요. ㅎ -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시간 26.06.13 저 평상에서 번개 한번 해야 하지 않나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기회를 만들어볼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