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쇠비름 대군 또 다시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63 목록 댓글 14

주말인데도 옆지기는
출근을했습니다.
현장에 상주할 누군가는
필요한데
젊은이들은 안하려하고
늙은이가 간다네요. ㅋ

덕분에 혼자서 ㅡㅡ

쇠비름 다 돋을때까지
긁어줘야지요.

땅콩이 꽃을 피우기 시작합니다.
북을 줘야되는데
쇠비름도 잡아야하고
일거양득.
긁으면서 북을 줬습니다.

조금만하고 냅둔 이유는 ?
내일은 힘쎈 일꾼이
올테니 견본으로 ㅡㅡ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ㅋㅋ
    힘이 남아도니께
    많이 부려 먹어야해요. ㅋ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3 쇠비름 기냥 두니까 죽지도 않던데 북 주믄....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직 어리니 연해서 묻히면 숨을 못쉬어 죽고,
    흙이 뜨거워 데여죽고 ㅡㅡㅠ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13 울집 화분에 쇠비름 두고 왔어요
    가면 뽑아서 무쳐 먹으려고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적당히 키워서 나물로 먹어도 되는데
    꽃 피기 전까지만.

    꽃이 핀 다음엔 잎을 훑어버리고
    줄기만 드시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