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쁜님 요청으로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63 목록 댓글 12

띠리링 ㅡㅡㅡ
부추 베고 상추 따서 오세요.
이쁜님들중 리드격인 미자씨의
전화.

주말에 행사가 취소가 됐다고
우리집에 와 있다는 전화.
완전 반갑지요.ㅎ

여부가 있을리가요.
얼른 부추 베고
상추 따고
나왔습니다.


도착 즉시
부추 손질해서
뚝딱 부침개가 만들어져 나오네요. ㅎ

동화에 나오는 우렁각시님입니다. ㅎ

산딸기도 사오셨네요.

어제 송백님이 먹으라고
주신 자잘한 마늘
한 망씩 드렸더니
그에 대한 보답이리라 ㅡ

어쨌거나 오고 가고
아름다운 마음들이
뭉쳐지고 나눠져서
살기좋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중입니다. ㅎ

고맙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가는 정이 좋아요. ㅎ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13 우정님!
    예쁘게 사시는 모습이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13 서로서로 돕고 사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