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추 베어내고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49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침개 해먹자고해서 부추 베었습니다.그러잖아도 벨 시기가 된 부추.덕분에 풀 매고 자잘한 돌멩이까지 주워냈습니다.상추도 따 오라는 명.풋고추도 몇개오이는 한 개.이상입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제 입에는 맛있습니다. ㅎ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13 반찬걱정 안해도 되시겠어요.~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고기는 사 먹어야지요. ㅎ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4 상추맛있는 상추인데~~~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두껍고 싱싱하니 인기 짱.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