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침부터

작성자조선리 (태안)|작성시간26.06.13|조회수80 목록 댓글 27

달구들 물주고 밥주고 할려고  달구장 들어서는순간 병아리들 있는곳이 난리났네요

목이잘려있고 날개들도 이리 저리 어디로 들어왔는지 막는다고 막아놨는데 

약이라도 놔서 싹 잡아겠네요

천연기념물이고 보호종이고 다 없앤다에 내 자존심 걸었슈~~~

대통령 할아비가 와도 다 없앤다~~~

날 뜨건디 머리에서 스팀나오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 작성시간 26.06.13 형님 우짜쓰까유 ~
  • 답댓글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잡아서 소각시켜 버려야지
    어휴 아직도 화가 안풀리네~
  • 작성자퇴강(大邱.尙州) | 작성시간 26.06.13
    ㅎㅎㅎ
    부실의 총채로다-
    그 닭장
    주인은 뉘신지요???
    자고로
    주인 책임이
    99.999% 라는 정보가
    조간 신문에 나왔더만...
  • 답댓글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철망을 타원형으로 뚫고 들어간걸 보면 담비가 맞을거같어유 잡으면 둘중하나 자르거나 태우거나 둘중 하나~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4 ㅠㅠ
    나머지라도 잘 지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