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구들 물주고 밥주고 할려고 달구장 들어서는순간 병아리들 있는곳이 난리났네요
목이잘려있고 날개들도 이리 저리 어디로 들어왔는지 막는다고 막아놨는데
약이라도 놔서 싹 잡아겠네요
천연기념물이고 보호종이고 다 없앤다에 내 자존심 걸었슈~~~
대통령 할아비가 와도 다 없앤다~~~
날 뜨건디 머리에서 스팀나오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작성시간 26.06.13 형님 우짜쓰까유 ~
-
답댓글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잡아서 소각시켜 버려야지
어휴 아직도 화가 안풀리네~
-
작성자퇴강(大邱.尙州) 작성시간 26.06.13
ㅎㅎㅎ
부실의 총채로다-
그 닭장
주인은 뉘신지요???
자고로
주인 책임이
99.999% 라는 정보가
조간 신문에 나왔더만...
-
답댓글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철망을 타원형으로 뚫고 들어간걸 보면 담비가 맞을거같어유 잡으면 둘중하나 자르거나 태우거나 둘중 하나~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14 ㅠㅠ
나머지라도 잘 지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