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긴 자루 긁는 괭이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13|조회수71 목록 댓글 19

맨날 앉아서 하다가
오늘은 북 주느라
서서 긁는 괭이를 사용해봤더니
힘은 좀 더 들어도 좋았어요.

그래서 신삥이로
하나 샀습니다.

내일은 일꾼이 둘이니
두 자루 필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위에 구멍이 있으니 흙이 빠지면서 무게가 줄어
    힘이 덜 들었습니다.
  • 작성자들들이네(통영) | 작성시간 26.06.14 일명 서서호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런셈. ㅎ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4 농기구도 진화됐네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다리 안 아프고
    힘들면 짚고 서서 쉬기도 좋고. ㅎ

    덕분에 일 잘 마쳤습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