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어제 할일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작성시간26.06.14|조회수29 목록 댓글 10

어제 아침기상 달구들 깨워서 기상
시기고 개밥주고 바로 삼척행
다녀 와서리 달구들 식사 대접허고
지인 겨란 배달 부탁 배달 또 지인
소독해달라 해줌 저녁 지인에게
국시 한사발 부탁해서리 묵고
달구들 잘자라고 굳바이 나도
포근히 쉬임 헌디 문제는 온몸이
전국적으로 방방곡곡이 쑤시고 핀곤이가
오는데 이럴때 청심환이 좋은가
이야기만 들어는데 이찌 진단혀요
갈차주세요 부탁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14 무서버도 침받으시던지 주사맞으시던지 하이소~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둘다 실효 공포가 밀려오는 덜덜이 더 이상
    무서버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4 잘 잡숫고 잘 주무시면 낫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무얼 먹어야 좋은거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4 신선봉 (강원고성) 입에서 땡기는거 드세요.

    드시고 싶은거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