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소나무 전정

작성자김대안이(원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42 목록 댓글 5

당근 모임에서 소나무 전정을 나눔했어요 소나무에 대해 무뇌한인 사람으로서 정말 전문가가 하면은 모양이 살아 나더라구요 자진해서 재능기부를 해주신 서울목공소사장님 정말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목골(진산) | 작성시간 26.06.14 잘하셨습니다
    소나무 전정 쉬운게 아니더군요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4 나무가 높아서 전정이 쉽지는 않겠네요.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4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14 더운날 고생하셨어요.~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14 소나무를 키우는 것은 대단한 노력이 필요하더군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