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전정 작성자김대안이(원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4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당근 모임에서 소나무 전정을 나눔했어요 소나무에 대해 무뇌한인 사람으로서 정말 전문가가 하면은 모양이 살아 나더라구요 자진해서 재능기부를 해주신 서울목공소사장님 정말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목골(진산) | 작성시간 26.06.14 잘하셨습니다소나무 전정 쉬운게 아니더군요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4 나무가 높아서 전정이 쉽지는 않겠네요.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4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14 더운날 고생하셨어요.~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14 소나무를 키우는 것은 대단한 노력이 필요하더군요.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