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잘보내세요^^ 작성자승모 포항|작성시간26.06.14|조회수4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무덥지만 강한 햇빛과 오락가락 하는 구름이 있어 그나마 견딜만 합니다.울님모두 건강과 함께 편안함과 여유로움으로 보람된 하루를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4 즐거운 휴일 되십시요.^^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14 여기도오전엔 구름이 있어서 움직이기가 조금은 괜찮았어요. 작성자우리오리(남원) | 작성시간 26.06.14 하루 마무리 잘 하십시요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14 승모님!춘천은 흐렸다 개었다를 반복하여 마침 적당한 기온이었습니다.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수고가 많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