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휴일 잘보내세요^^

작성자승모 포항|작성시간26.06.14|조회수42 목록 댓글 5

오늘은 무덥지만 강한 햇빛과 오락가락 하는 구름이 있어 그나마 견딜만 합니다.
울님모두 건강과 함께
편안함과 여유로움으로 보람된 하루를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4 즐거운 휴일 되십시요.^^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14 여기도오전엔 구름이 있어서 움직이기가 조금은 괜찮았어요.
  • 작성자우리오리(남원) | 작성시간 26.06.14 하루 마무리 잘 하십시요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14 승모님!
    춘천은 흐렸다 개었다를 반복하여 마침 적당한 기온이었습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수고가 많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