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씨 아저씨의 운동삼아 한 일.
반대쪽에서 찍은 모습
저쪽은 제가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나는 멀쩡한데
그 일꾼은 손가락에 쥐 났다네요. ㅎ -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시간 26.06.15 못말리 는 농사꾼이유~~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며칠은 농장에 못 갈 상황이라서요. ㅎ -
작성자수선화(대구,의성) 작성시간 26.06.15 손발 고생하신 보람 느끼겠어요
훤하니 넘 보기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