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고급 일꾼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62 목록 댓글 28

박씨 아저씨의 운동삼아 한 일.

반대쪽에서 찍은 모습

저쪽은 제가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나는 멀쩡한데
    그 일꾼은 손가락에 쥐 났다네요. ㅎ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15 못말리 는 농사꾼이유~~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며칠은 농장에 못 갈 상황이라서요. ㅎ
  • 작성자수선화(대구,의성) | 작성시간 26.06.15 손발 고생하신 보람 느끼겠어요
    훤하니 넘 보기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