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농기구가 한 몫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65 목록 댓글 24

서서 일할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새로산 괭이는
제가 사용했는데
가볍고 날이 예리해서
잘 긁히고
좋았습니다.

어제는 헌 괭이로 긁었더니
힘들어서 세고랑 하고는
포기했거든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농협 농자재 센터에서 샀습니다.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14 모든건 장비빨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
    장비가 좋으면 일이 쉽습니다. ㅎ
  • 작성자수선화(대구,의성) | 작성시간 26.06.15 징비힘 빌려 해야 수훨 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앞으론 서서해야겠습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