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 일할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새로산 괭이는
제가 사용했는데
가볍고 날이 예리해서
잘 긁히고
좋았습니다.
어제는 헌 괭이로 긁었더니
힘들어서 세고랑 하고는
포기했거든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농협 농자재 센터에서 샀습니다. -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시간 26.06.14 모든건 장비빨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ㅎㅎ
장비가 좋으면 일이 쉽습니다. ㅎ -
작성자수선화(대구,의성) 작성시간 26.06.15 징비힘 빌려 해야 수훨 하지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앞으론 서서해야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