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잠 주무세요
장미
겹 분홍 무궁화
작년 가을에 삽목한것
백합
헛개나무꽃
향기가 찐하게 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천하태평 ㅡ 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드립니다 정희야님
즐겁게 한주 보내세요 -
작성자자금화 (청도) 작성시간 26.06.15 수고 많으셨습니다요
푹쉬세유
저도 울산 서부동에
부산 금곡동에 왔어유
행복이 넘치는 밤이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천하태평 ㅡ 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드립니다 자금화님
보람찬 한주 보내세요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5 첫번째 사진에 장미가
울집. 미니장미 닮았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천하태평 ㅡ 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드립니다 누님
예전에 삼색장미 삽목해서
키운건데요
다 시집 보내고 이것 하나만
키우고 있네요
행복한 한주 멋지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