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하루 마무리 하네요

작성자천하태평 ㅡ 영동|작성시간26.06.14|조회수25 목록 댓글 8

오늘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잠 주무세요

장미

겹 분홍 무궁화
작년 가을에 삽목한것

백합

헛개나무꽃
향기가 찐하게 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천하태평 ㅡ 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드립니다 정희야님
    즐겁게 한주 보내세요
  • 작성자자금화 (청도) | 작성시간 26.06.15 수고 많으셨습니다요
    푹쉬세유
    저도 울산 서부동에
    부산 금곡동에 왔어유
    행복이 넘치는 밤이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천하태평 ㅡ 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드립니다 자금화님
    보람찬 한주 보내세요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5 첫번째 사진에 장미가
    울집. 미니장미 닮았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천하태평 ㅡ 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드립니다 누님
    예전에 삼색장미 삽목해서
    키운건데요
    다 시집 보내고 이것 하나만
    키우고 있네요
    행복한 한주 멋지게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