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장수에서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작성시간26.06.15|조회수28 목록 댓글 16

이곳에 오니 아버님 어머님산소
옛날 추엇이 나는데 날반기는것은
없지만 이곳을 떠난 오십년세월
무엇 자랑스레 내세울짓거리
없이 세월만 보낸 자신이 부끄런
생각만드네 오늘은 대구로 가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햐휴 감사합니다 고맙읍니다 오늘 하루 잘 보내세요
  • 작성자천세영 | 작성시간 26.06.15 먼길일보러
    다니시는군요
    엄청더워요
    조심 땡겨서
    오서유~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감사합니다 가내에 행복하세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5 신선봉님 대구 잘다녀오셨나요?
    무사귀환 하셔구요 ㅎ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그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