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에 오니 아버님 어머님산소
옛날 추엇이 나는데 날반기는것은
없지만 이곳을 떠난 오십년세월
무엇 자랑스레 내세울짓거리
없이 세월만 보낸 자신이 부끄런
생각만드네 오늘은 대구로 가련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햐휴 감사합니다 고맙읍니다 오늘 하루 잘 보내세요
-
작성자천세영 작성시간 26.06.15 먼길일보러
다니시는군요
엄청더워요
조심 땡겨서
오서유~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감사합니다 가내에 행복하세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5 신선봉님 대구 잘다녀오셨나요?
무사귀환 하셔구요 ㅎ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