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강화황기

작성자하얀콩(고흥)|작성시간26.06.15|조회수66 목록 댓글 38

강화황기(이명:갯황기,정선황기)는 강원도 정선에서 처음 발견 되었고 주로 인천 강화 지역에서 재배-선발되어 알려지게된 황기를 말합니다...
보통 농가에서 재배는 황기는 주로 몽골황기 계통을 많이 재배한다 합니다.
강화황기와 정선향기 차이점은 크게 잎의 갯수가 다르다 합니다 아래 황기는 정선지역에서 씨앗을 채취해 모종으로 지인이 보내준걸 키운것 입니다~~^^

담번은 동안 낭구 심음서 연구한 복성 낭구등에 대해 올려드리겠습니다~~^^

담호는 복성 낭구 연구해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퇴강(大邱.尙州) 옴마야...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5 바빠던 이하루도 지나가고 있어요
    피곤하고 힘든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게요 ㅋ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피곤햐 일찌그니 떨어져삐네요 몸조리 잘 흠시롱 일혀유~~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5 황기도 품종이 다양한가 봅니다..
    늦게 댕겨갑니다.
    행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콩(고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피곤햐 일찍니 톡 해삐네요~~^^
    황기는 토종황기 계열과 몽골황기 계열로 크게 나뉘는가 봅니다 지역별 강화,정선등 지역별 육성 황기들도 유통이 된다고 하그만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