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농사는 호박이 최고유

작성자능인(청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72 목록 댓글 30

농사는 호박이 편해유심어만 놓으니 잘 커줍니다풀 메줄필요도 없어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능인(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경매이야기(전주) 네 아들순에서 많이달려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5 비가 오지 않으니 호박이 좀달리나요
  • 답댓글 작성자능인(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직 안달리네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5 햐.
    아주 좋은 아이디어 고맙습니다.
    내년엔 호박으루다가...ㅎ
  • 작성자배정숙발효명가(보령) | 작성시간 26.06.16 저희는 단호박 심어유 가을에 팔면 잘 팔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