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는 호박이 편해유심어만 놓으니 잘 커줍니다풀 메줄필요도 없어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능인(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경매이야기(전주) 네 아들순에서 많이달려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5 비가 오지 않으니 호박이 좀달리나요
-
답댓글 작성자능인(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아직 안달리네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5 햐.
아주 좋은 아이디어 고맙습니다.
내년엔 호박으루다가...ㅎ -
작성자배정숙발효명가(보령) 작성시간 26.06.16 저희는 단호박 심어유 가을에 팔면 잘 팔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