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뒷산에^^*

작성자가을바다(강원고성)|작성시간26.06.15|조회수49 목록 댓글 18

노루인가 저아이가 아침식사하러
내려왔나봐요.
옆산에서 뒷산으로 우아하게 이동하더니
인기척에도 꼼짝않고 풀 뜯어먹더니 손자들 나와 시끌시끌하니 유유히 소나무숲으로 들어갔어요.

15녀션전 이사오던날도 노루인지 고란이인지 구별은 못해도 비탈길을 겅중겅중 뛰어올라가더군요. 여름이면 가끔 내려와 풀뜯어먹고가더군요.소나무가 너무 빽빽해 자르고 생긴언덕에 연한풀이 나오니 그걸 드시러오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을바다(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 사진으로 알수 없겠죠?
    워낙 멀어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 작성시간 26.06.15 궁금한디유~~~ㅋ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5 초록단비님 사슴이 산에 많이 사나봅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5 제 눈에는 노루 암컷 같기도 하네요.
  • 작성자가을(안산)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사슴에 한표입니다 암사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