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는 비는 오지않고 땡볓에 모든 식물들이 축 늘어졌네요
새벽부터 물주느라 2시간은 낭비하고~
다른데는 소나기도 왔다는데~
오늘 먹을 양식 한뿌리 캤어요
된장찌게 끊이는데 넣을려구 두개는 쪄먹고~
상추 가지 청양초 수박 참외 방울토마토등 ~
오이가 열리기 시작하네요
호박이 기진맥진 에휴 불쌍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작성시간 26.06.15 형님 한낮에는 일하시는거 아뉴~~~ㅋ
-
답댓글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以熱治熱 ~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5 해가 지면 물좀 주시죠 아이 불상타
-
답댓글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나도 힘들어유
비좀 내리게 해줘요~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5 조선리 (태안) 저에게 그러한 힘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