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니다.
올해처음 심은 국수호박입니다.
이오이는 동남아오이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무성해지고 있어요.
풀밭메는 일일 알바 농부아저씨 고용했어요.땀뻘뻘 흘리네요.~
애플수박은 맛이나 볼수있을련지 모르겠어요.
청로메인 상추도 쑥쑥 커네요.날씨가 점점더워지고 있어요.건강조심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편안한 저녁 되세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5 초록단비님 국수호박 뽂아서 먹으면 맛 좋은것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어릴땐 볶아먹고 노랗게 익으면 국수해먹음 된다고 하네요.
-
작성자돌격대(안산) 작성시간 26.06.15 농장이 깔끔하니 없는 거 빼고 다 있네요.
고생 많이 하신 듯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기본으로 몇개씩 재미삼아 키우는데 재미가 있네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