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2반
나들이 가는 날이라
점빵은 이쁜님들께
맡기고
버스로. ㅡㅡ
이런 ? 만차네요.
예정된 출발시간
18분 남겨놓고
버스 출발 시킵니다.
누가 더 오면 안되니까요. ㅎ
재인폭포 주차장 도착.
몽땅 경로우대.
그래도 입장료 2천원.
전엔 무료였는데. ㅎ
땡볕에 데크길 걸어갑니다.
더워서 사진 찍자는 말도
못하고 갑니다.
되돌아 나갈땐 코끼리 열차
태워 드릴게요. ㅎ
가물어서 폭포에 물도 별롭니다.
약속대로 나갈땐 코끼리 열차.
기사님 말씀이 자연 에어컨 가동. ㅋ
점심 먹고
귀가했습니다.
귀가 후에도 저는 무쟈게 바빴는데
시간이 없어서
더는 글을 쓸수가 없어요.
아직도 일이 남았고
내일 새벽 5시에 일어나
서산 갯마을로 가야합니다.
굿 나잇 ㅡㅡㅡㅡ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ㅎㅎ
보물찾기 열심히하고
소득도 많았습니다. ㅎ -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시간 26.06.16 재인폭포 작년에 파주모임때 갔더니 물이말라서 제대로 못 봤슈~
장마때 가야하나~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더워서 여름엔 별로고
9월에 태풍 두어개 가고나면 가보시구랴. ㅎ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16 고생하셨습니다 서산 갯벌 잘다녀오셨는지요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