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바빴던 날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72 목록 댓글 32

실버2반
나들이 가는 날이라
점빵은 이쁜님들께
맡기고
버스로. ㅡㅡ
이런 ? 만차네요.
예정된 출발시간
18분 남겨놓고
버스 출발 시킵니다.
누가 더 오면 안되니까요. ㅎ

재인폭포 주차장 도착.
몽땅 경로우대.
그래도 입장료 2천원.
전엔 무료였는데. ㅎ



땡볕에 데크길 걸어갑니다.
더워서 사진 찍자는 말도
못하고 갑니다.


되돌아 나갈땐 코끼리 열차
태워 드릴게요. ㅎ

가물어서 폭포에 물도 별롭니다.

약속대로 나갈땐 코끼리 열차.
기사님 말씀이 자연 에어컨 가동. ㅋ

점심 먹고
귀가했습니다.

귀가 후에도 저는 무쟈게 바빴는데

시간이 없어서

더는 글을 쓸수가 없어요.

아직도 일이 남았고

내일 새벽 5시에 일어나
서산 갯마을로 가야합니다.

굿 나잇 ㅡㅡㅡ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ㅎㅎ
    보물찾기 열심히하고
    소득도 많았습니다. ㅎ
  • 작성자조선리 (태안) | 작성시간 26.06.16 재인폭포 작년에 파주모임때 갔더니 물이말라서 제대로 못 봤슈~
    장마때 가야하나~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더워서 여름엔 별로고
    9월에 태풍 두어개 가고나면 가보시구랴. ㅎ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6 고생하셨습니다 서산 갯벌 잘다녀오셨는지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