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지방에 다녀왔읍니다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작성시간26.06.16|조회수34 목록 댓글 14

이곳을 떠나 장수에 가서 하루밤
자고 경북영천에서 필요한 기계을
기경하고 봉화에서 토까이 두마리
가지고 올라오니 밤 아홉시 피곤이가
밀려와 골아떨어지는데 일어나니
세시 한숨더 자고싶당 새나라 어린이는
일찍일어나는데 난 헌나라 사람인가
봐여 오늘하리 아름답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덕택에 잘보고 왔읍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16 새벽일찍 글올려셨네요.새나라의 어른이십니다.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이소~~
  • 답댓글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일찍장계 일찍 일어나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6 신선봉님 장거리 잘다녀가셨나요 토끼 2마리 키워보시게요 ㅎ
    먼곳 다녀오셨으니 피곤 하실것 같아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6 수고많으셨습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