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후 힘내세요

작성자영주마마(영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42 목록 댓글 19

묵은지 닭조림~ ~~
맛있게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맛난 음식 감사하게 드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정희야파주님 병윈밥 지겨울텐데요~~~
    건강생각하셨어 잘 챙겨드세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6 매일매일 바뀌는 음식이 젤로 부러버유..
    현직에 있을때 점심 먹으러 식당에 가는 기분이 느껴집니다...ㅎ
    늦게 댕겨가유..
    쑥떡이 정말 맛나유..
    편한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는 음식하는것이 재미있고 맛나
    게 드시는 모습이 보기좋아요~~^^
    그래서 더 맛있게 해서 드릴려고 ㅅ합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6 저녁을 좀 전에 먹었습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