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은지 닭조림~ ~~
맛있게 드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맛난 음식 감사하게 드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정희야파주님 병윈밥 지겨울텐데요~~~
건강생각하셨어 잘 챙겨드세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6 매일매일 바뀌는 음식이 젤로 부러버유..
현직에 있을때 점심 먹으러 식당에 가는 기분이 느껴집니다...ㅎ
늦게 댕겨가유..
쑥떡이 정말 맛나유..
편한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는 음식하는것이 재미있고 맛나
게 드시는 모습이 보기좋아요~~^^
그래서 더 맛있게 해서 드릴려고 ㅅ합니다 -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시간 26.06.16 저녁을 좀 전에 먹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