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은 부는데~~~ 작성자승모 포항|작성시간26.06.16|조회수36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도 엄청많이 더운데 한번씩 불어오는 바람에 그나마 살것 같습니다.오후 출근하여 그늘에서 잠시 쉬어봅니다 ㅎ울님모두 남은 오후시간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6 오늘은 상당히 덥네요.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6 오늘 전주는 32도까지 올라올들어 최고로 더운 하루 였습니다.무더운날 수고 하셨어요.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16 요즘은 나무그늘이 최고예요.~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6 제가 좀 빈틈이 많은사람 입니다ㅋ 승모님 오늘도 굿밤되세요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