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집에 있는 재료로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작성시간26.06.16|조회수59 목록 댓글 26

김밥 만들었어요.

참치가 있어서 묵은지 씻어넣고

집에 있는 재료 넣고 둘둘 말았어요.~

오늘저녁 한끼 해결했네요.회원님들도 저녁맛나게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들이네(통영) | 작성시간 26.06.16 배달 안되쥬?
  • 답댓글 작성자들들이네(통영)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넘 멀어예.~~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6 솜씨 좋으십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칭찬 감사합니다.좋은꿈 꾸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