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계속 비소식이 없어서 저는 좋고?
농작물들은 정식시기를 놓치고 있습니다.
참깨 정식하고 매일 물을 줘도 계속 낙오자 발생
빈자리 채우느라 모종을 사왔는데..
계속되는 무더위에 낙오자 발생으로
모종을 두번째로 다시 구입 했습니다.
양파가 도복이 되어 수확 해봅니다
엄마는 하우스 고추 나방약 주시고..
외국인분들 모셔와서 마늘 수확 하고
건조 끝내면 50개씩 묶어 상인에게~
내년부터는 상인들 선호하는 스페인산 마늘을..
128구 참깨 파종기에 들깨 파종 딱입니다.
올해는 마늘 후작으로 들깨 심어 보려 합니다.
모종이 부족할듯 싶어
내일은 옆쪽에 들깨 씨앗을 뿌려둬야 할듯 싶습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17 농사 규모가 보통이 아닙니다.
그만큼 일이 많을텐데 봄향기님 수고가 너무 많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봄향기 (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요즘은 계속 바쁜날들 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딸기아빠(서산) 작성시간 26.06.17 대농이시라 많이 바쁘시군요.
육쪽마늘 요즘이 수확시기인가요?
농장텃밭에 몇뿌리 있는데 뽑고 삼층파 주아 심어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봄향기 (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옛 어르신께서 6월 20일 전에 캐야 한다고 하셨어요~ 이래저래 마음만 바쁘유^^
-
작성자외계인 의성 작성시간 26.06.23 대농이십니다 풍년농사를 기원합니다
주소 3종 주세요
국화 삽목모 좀 보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