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물좋코 산좋은 강원 전원주택~~

작성자날쌘돌이/원주|작성시간26.06.17|조회수87 목록 댓글 7

저희집 입구 고개정상에 있는 전원주택약20평
어제 팔아달라해서 사진 찍었어여 세컨하우스나 주말에 쓰기 좋아여 저렴하니ᆢ노후에 전원생활엔 아주굿 ᆢ물좋코 산세좋은 강원도래여~~~

대지는 8~90평에 넉넉한밭도 약 200여평있어여 관심있꺼덩 기별주시라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7 좋습니다.
    임자가 빨리 나오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7 저런곳에 살고싶네요
  • 작성자돌격대(안산) | 작성시간 26.06.17 인심 좋고 마음씨 좋은 회원님이 당첨되어야 할 텐데. 빨리 소개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8 좋은분 만나길 바랍니다.
  • 작성자서윤 | 작성시간 26.06.22 50대만 되었더라도 당장 구입해서 내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유
    아쉽고도 아까워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