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즘심

작성자영민(이천)|작성시간26.06.17|조회수52 목록 댓글 34

먹어요^^

줄가자미회여요^^

오랜만에 맛있는
회를맛보아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 작성시간 26.06.17 강원도 줄기자미회는 끝내주지유~~~
    형님 최고입니다 ~~
    예전에 속초쪽에서 회 하면 동명항에 가서 먹었쥬~~ㅋ
  • 답댓글 작성자영민(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요즘이 제철이라 아주맛있어요
    큰넘으로
    집사람이
    결재했어요
    은재같이해요!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18 거진에 오셔서 찾아봽지도 못하고
    정말 죄송합니다
    질주엇니통해 주신
    선물 고맙습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담엔 오시면 꼭 찾아봽길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여행하사고
    안전귀가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영민(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8 눈으로만 먹어도 배가 부릅니다...
    눈과 입이 즐거운 여행 최고인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