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요^^
줄가자미회여요^^
오랜만에 맛있는
회를맛보아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작성시간 26.06.17 강원도 줄기자미회는 끝내주지유~~~
형님 최고입니다 ~~
예전에 속초쪽에서 회 하면 동명항에 가서 먹었쥬~~ㅋ -
답댓글 작성자영민(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요즘이 제철이라 아주맛있어요
큰넘으로
집사람이
결재했어요
은재같이해요! -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18 거진에 오셔서 찾아봽지도 못하고
정말 죄송합니다
질주엇니통해 주신
선물 고맙습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담엔 오시면 꼭 찾아봽길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여행하사고
안전귀가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영민(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8 눈으로만 먹어도 배가 부릅니다...
눈과 입이 즐거운 여행 최고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