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은~

작성자조선리 (태안)|작성시간26.06.17|조회수58 목록 댓글 21

아침에 집앞 공원에서 느티나무 캐와서 심고 11시부터 보리베고 있어요

밑에 벤치하나 놓으면 길가다 쉬어가면 좋컸지유~

보리베기가 까다롭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잘살아야 할텐디
    날씨가 넘 뜨거워유~
  • 작성자하짱콩(용인) | 작성시간 26.06.17 보리 농사도 지으셨군요.
    그리고 느티나무가 잘 자리 잡기를 바랍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보리를 처음심어봤는데 베는게 일이네요
    때마침 소나기가 내리니 나무는 잘 살꺼 같으네요 ~
  • 작성자달빛강(대전) | 작성시간 26.06.17 느티나무 그늘이 벌써 기대되네요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 작성시간 26.06.17 형님 오늘 엄청 무덥던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