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집앞 공원에서 느티나무 캐와서 심고 11시부터 보리베고 있어요
밑에 벤치하나 놓으면 길가다 쉬어가면 좋컸지유~
보리베기가 까다롭네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잘살아야 할텐디
날씨가 넘 뜨거워유~ -
작성자하짱콩(용인) 작성시간 26.06.17 보리 농사도 지으셨군요.
그리고 느티나무가 잘 자리 잡기를 바랍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보리를 처음심어봤는데 베는게 일이네요
때마침 소나기가 내리니 나무는 잘 살꺼 같으네요 ~ -
작성자달빛강(대전) 작성시간 26.06.17 느티나무 그늘이 벌써 기대되네요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작성시간 26.06.17 형님 오늘 엄청 무덥던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