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바지락 사진을 못 찍었어요.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17|조회수67 목록 댓글 38

바지락 해감시켜서
냉장고에 넣고는
아뿔싸 ㅡㅡㅡ
사진을 못 찍었다는걸 ㅡㅡㅠ

한바가지 수동 계시는 형님댁에 ㅡ

상추가 꽃처럼 이쁩니다.

잎이 넓은것만 따고

전잎 생긴건 따서 버리고 ㅡㅡ

내일 산악회 갈때
도시락 반찬으로
상추쌈 예정.

상추 하엽 따줬습니다.

오이 다섯개 따고

오늘의 수확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18 이래저래 고생이
    많아요
    풍성합니다
    쉬엄하세유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즐거운 놀이지요. ㅎㅎ

    고생스럽다 싶으면 안할겁니다. 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8 산악회에서 산행 후 먹는 점심에 상추쌈
    상상만 해도 맛나겠어요.
    산행 하면서 목 마를때 오이 한토막 갈증을 싹
    해소해 줄것 같구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
    잘 아십니다.
    경험담이시지요 ?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