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저녁 드세요

작성자들들이네(통영)|작성시간26.06.17|조회수71 목록 댓글 33

꼬추 한차 싣고 팔러 갑니다.

배고파서 면 들어간거 한그릇 하고예...

폴님께서 주신 마마님표 대추차..
손도 못대게 하십니다..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이너스톤을 보내주신 박순ㅇ님께도 감사를~^^

일은 손톱만큼 했는데 복상은 친정어무이께 한박스 드리고 앞집,옆집,뒷집 나누어 먹고도 남을만큼주신 손크신분께도 감사합니다.
맛난 점심과 커피를 사 주신 김포사시는분께도 감사드립니다.

들들이네는 여러 회원님들 덕분에 잘 삽니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 작성시간 26.06.17 형님 비소식이 있습니다.
    안전하게유 ~
  • 답댓글 작성자들들이네(통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비 맞고 올라가서 별로였어요..
    토영도 비가 좀 와야 하는데 말입니다..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18 여릐가지 축하드립니다
    그저 맛있게 드시고
    건강도 챙기세요
    날이 더우니 오늘도
    수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들들이네(통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따끈따끈합니다.
    건강한 여름날 되십시요 소리님.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8 고추 팔러 나오셨다가 맛난것도 드시고,
    선물 받은거 자랑도 하시구......
    넘 멋지게 사시는것 같습니다.
    모든일에 최선을 다 하시는 들들이네 형님
    존경합니다..
    편한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