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냉장고 파먹기~

작성자하니 (남양주)|작성시간26.06.17|조회수65 목록 댓글 35

냉장고도 가득..
냉동고도 가득~~
김치냉장고도 풀~~

먹지도 못하면서 뭘 그리 채워놨는지..
이제 비워야겠습니다..

요즘 살이 찌는것같아 저녁은 블루베리 견과류 방울토마토
그릭요거트로 저녁을 땡치려했는데.

냉장고문 열다가 친구랑 먹다남은 돼지고기 한조각이 보여 가지랑 버터에 구워 봤어요,.

소주한잔 생각나지만 패쓰~~
살찌면 안돼 ㅠ~~

도토리 부침개도 한장~~

아침산책 하다가 새한마리가 서 있는데 요즘 비가 안와서 개울에 물이 별로 없어 애처러워 보였어요..

울 님들 맛난 저녁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17 맛난것 다 있네요 ㅎㅎ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17 건강한 먹거리입니다.~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 작성시간 26.06.17 누님 계속 비우다 보면 끝이보이겄쥬~~^ㅋㅋ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18 냉파는 계속해야 합니다
    냉동고엔 오래있슴
    맛이없어요
    뭐든맛날때 나눠먹어야 합니다
    내가 맛없음 남들도
    맛이없어여
    자꾸 계속 비우세요
    날이 더우니 건강도
    챙기시구요
    수고하셔유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8 왜가리 ..
    저녀석들이 강가에 있는 다슬기 다 주워 먹는답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