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도 가득..
냉동고도 가득~~
김치냉장고도 풀~~
먹지도 못하면서 뭘 그리 채워놨는지..
이제 비워야겠습니다..
요즘 살이 찌는것같아 저녁은 블루베리 견과류 방울토마토
그릭요거트로 저녁을 땡치려했는데.
냉장고문 열다가 친구랑 먹다남은 돼지고기 한조각이 보여 가지랑 버터에 구워 봤어요,.
소주한잔 생각나지만 패쓰~~
살찌면 안돼 ㅠ~~
도토리 부침개도 한장~~
아침산책 하다가 새한마리가 서 있는데 요즘 비가 안와서 개울에 물이 별로 없어 애처러워 보였어요..
울 님들 맛난 저녁 드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희야 파주 작성시간 26.06.17 맛난것 다 있네요 ㅎㅎ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시간 26.06.17 건강한 먹거리입니다.~
-
작성자어실어실 (인천) 작성시간 26.06.17 누님 계속 비우다 보면 끝이보이겄쥬~~^ㅋㅋ
-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18 냉파는 계속해야 합니다
냉동고엔 오래있슴
맛이없어요
뭐든맛날때 나눠먹어야 합니다
내가 맛없음 남들도
맛이없어여
자꾸 계속 비우세요
날이 더우니 건강도
챙기시구요
수고하셔유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8 왜가리 ..
저녀석들이 강가에 있는 다슬기 다 주워 먹는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