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고사 치느라 며칠 농장에 못 와 봤더니 오이가 주렁 주렁 호박도 주렁 오이는 중간큰 바구니에 한가득
호박은 6개 호박2개로 부침개 해먹고 오이는 뭘 할까 고민중김치를 담아야 하나 장아찌를 담아야 하나 둘다 해야 하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민(이천) 작성시간 26.06.18 달빛강님 공부최고 브루베리최고 오이최고 다최고셔유^&^
-
답댓글 작성자달빛강(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ㅎ 감사 감사해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8 울집 오이는 안즉도 맛을 안 뵈어 주는디
부럽부럽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빛강(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하우스에 심은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18 달빛강(대전) 아하ㆍ
그렇구마뇨ㆍ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