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이수확

작성자달빛강(대전)|작성시간26.06.17|조회수73 목록 댓글 43

기말고사 치느라 며칠 농장에 못 와 봤더니 오이가 주렁 주렁 호박도 주렁 오이는 중간큰 바구니에 한가득
호박은 6개 호박2개로 부침개 해먹고 오이는 뭘 할까 고민중김치를 담아야 하나 장아찌를 담아야 하나 둘다 해야 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민(이천) | 작성시간 26.06.18 달빛강님 공부최고 브루베리최고 오이최고 다최고셔유^&^
  • 답댓글 작성자달빛강(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ㅎ 감사 감사해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8 울집 오이는 안즉도 맛을 안 뵈어 주는디
    부럽부럽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빛강(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하우스에 심은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8 달빛강(대전) 아하ㆍ
    그렇구마뇨ㆍ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