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목요일 좋은 아침입니다

작성자승모 포항|작성시간26.06.18|조회수21 목록 댓글 9

간밤에 살짝 뿌려준 비가 시원한 목요일 아침을 열어주네요
울님모두 건강과 함께 소원하시는 멋진 목요일을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격대(안산)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18 그곳은 비가 왔군요
    파주는 비도 없고 아주 더워요 ㅎㅎ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8 어제 살짝 뿌린 비로 잠시 시원함을 느껴습니다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18 목요일이 지나 가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8 어제 이슬비 같은 비가 내려주어
    그래도 고맙긴 한데 넘 적게 내려서 많이 아쉬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