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좋은 아침입니다 작성자승모 포항|작성시간26.06.18|조회수21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간밤에 살짝 뿌려준 비가 시원한 목요일 아침을 열어주네요 울님모두 건강과 함께 소원하시는 멋진 목요일을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돌격대(안산) | 작성시간 26.06.18 작성자정희야 파주 | 작성시간 26.06.18 그곳은 비가 왔군요 파주는 비도 없고 아주 더워요 ㅎㅎ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8 어제 살짝 뿌린 비로 잠시 시원함을 느껴습니다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18 목요일이 지나 가요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8 어제 이슬비 같은 비가 내려주어 그래도 고맙긴 한데 넘 적게 내려서 많이 아쉬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