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게 뮈야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작성시간26.06.18|조회수56 목록 댓글 11

이른 아침에 외초기 풀을 청소
하는데 누가 보일러을 심하게
온도을 올리네요 큰방이 넘 더워서
소나무 우산속에서 쉼 하네요
건강잘살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8 온찜질 잘하셨나요 지금 너무 더워요 시원한곳에서 안정을 취하세요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8 쉬엄 하셔유 전 9시 전에 당일 쎄뺄 일 끝함다유 쉬엄유~~~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18 태양이 그까지 갔어요
    나쁘네 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8 고성쪽은 안즉도 새벽녁엔
    추운것 같습니다..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9 하느님은 연료비가 아깝지 않나 보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