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뮈야 작성자신선봉 (강원고성)|작성시간26.06.18|조회수56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른 아침에 외초기 풀을 청소하는데 누가 보일러을 심하게온도을 올리네요 큰방이 넘 더워서소나무 우산속에서 쉼 하네요건강잘살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8 온찜질 잘하셨나요 지금 너무 더워요 시원한곳에서 안정을 취하세요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8 쉬엄 하셔유 전 9시 전에 당일 쎄뺄 일 끝함다유 쉬엄유~~~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18 태양이 그까지 갔어요나쁘네 ㅎ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8 고성쪽은 안즉도 새벽녁엔 추운것 같습니다..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9 하느님은 연료비가 아깝지 않나 보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