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 빵 만들었어요

작성자질주(거진)|작성시간26.06.18|조회수59 목록 댓글 16

건강증진쎈타 에서 빵 만들기
수업 했네요
처음 해보는 빵 만들기 그저 신기 합니다
재료 준비는 강사님이 다 해오신거로 시키는 대로 넣고 잘 풀어주고 빵틀에 넣기까지
오븐에서 맛나게 구워진 빵 맛나게 먹었습니다~~
혼자 하라고 하면...???
절대 못 하쥬 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19 오호..
    저렇게 배우면서 만드는 빵이
    사실 젤로 맛날것 같아요..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19 아주 잘 만드셨네요
    먹고 싶네요.
  • 작성자하짱콩(용인) | 작성시간 26.06.19 어릴 적 딸에게 다양한 빵을 만들어 주었지만, 현재는 가끔 카드로 구매하여 섭취하고 있습니다.

    질주님, 빵 체험을 잘
    하셨습니다 '
  • 작성자올챙이국수 | 작성시간 26.06.19 취미를 붙이시면 머지않아서 제빵사 자격증을 취득하실지도 모르겠네요.
    아주 맛있어 보여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19 질주님 혼자서도 잘해요 ~~~
    함 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