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점(해삼물회 비빔냉면) 작성자송백서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58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부터 땀나게 일하고 어제밤 친구가 해루질 가서 잡아온 해삼 으로 물회해서 냉면 삶아 넣고 비벼 먹으니 맛있네요 긴긴 여름 자주해서 먹어야 할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음소리(수원) | 작성시간 26.06.19 흐미 이 짝으로도 배송 해 주셔요.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19 허걱 ㅡㅡ 맛있겠다요. ㅎ 작성자서울댁 의성 | 작성시간 26.06.19 시원하니 정말 맛있겠어요 ㅎ꿀~꺽~~~~ㅎㅎ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9 해삼물회 비냉 맛나긋어요~~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20 오호. 요고 새로운 맛일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