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단오날 점심 식사 하세요

작성자영주마마(영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41 목록 댓글 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자수정님 가까이 하면 자주 열무국수 먹을텐데요 ㅋ
  • 작성자가을(안산) | 작성시간 26.06.19 오늘 단오인데 요즘비도 안오고 넘더워 토종닭 한마리로 황기듬쁙 넣어서 남편해 줄려고 한마리 사왔습니다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돌격대님 여자복은 확실합니다 오늘 경기나셨는데 몸보신도 해주시구 굿입니다 ㅋ
  • 작성자하얀콩(고흥) | 작성시간 26.06.19 막걸리로 저녁 대신흔디 상을 봉께로 밥 묵고 잡네요 에효....
    즐 불금유~~~
  • 답댓글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매일 메뉴가 달라 밥머는사람은 좋을것 같아요
    영양사 머리 아프다고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