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 밭에 잡초 없으니
즈들끼리 잘 살아가고 있네요.
며칠사이에 쑥쑥 자랐습니다.
이랬는데 ㅡㅡㅡ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비 그치면 풀씨가 또 발아가 되겠지요. ㅎ -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20 비가 엄청 내려요
오늘은 날이날인
만큼 하루 농사는
잊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비 안오면 밭에 가자고 옆지기랑 약속하고 잤는데
비가 쉼을 주네요. ㅎ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20 햐..
정말 정성 가득 이십니다..
이번 비 맞고 나면 더 훌쩍 자랄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비 그치면 할 일이 더 많아지겠지요.
여러가지 모종을 내야하니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