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잡초 뽑아주길 정말 잘했어요.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46 목록 댓글 24

파 밭에 잡초 없으니
즈들끼리 잘 살아가고 있네요.

며칠사이에 쑥쑥 자랐습니다.


이랬는데 ㅡㅡ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비 그치면 풀씨가 또 발아가 되겠지요. ㅎ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0 비가 엄청 내려요
    오늘은 날이날인
    만큼 하루 농사는
    잊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비 안오면 밭에 가자고 옆지기랑 약속하고 잤는데
    비가 쉼을 주네요. ㅎ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20 햐..
    정말 정성 가득 이십니다..
    이번 비 맞고 나면 더 훌쩍 자랄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비 그치면 할 일이 더 많아지겠지요.

    여러가지 모종을 내야하니까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