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엔 산에 안 가도 되겠어요. ㅎ
으름도 엄청 달렸습니다.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낭구들이 열일했네요. ㅎ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20 8월 모임때 다래 익는지?
가늘에 먹은 것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8월엔 이르지요.
9월 중순은 돼야 익을듯.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20 오우.. 으름과 토종 다래가
넘 보기 좋습니다..
가을이 벌써 기대 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도 기대하고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