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다래가 주렁주렁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65 목록 댓글 36

올 가을엔 산에 안 가도 되겠어요. ㅎ

으름도 엄청 달렸습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낭구들이 열일했네요. ㅎ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20 8월 모임때 다래 익는지?
    가늘에 먹은 것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8월엔 이르지요.
    9월 중순은 돼야 익을듯.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20 오우.. 으름과 토종 다래가
    넘 보기 좋습니다..
    가을이 벌써 기대 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기대하고있습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