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모저모.

작성자우정(남양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55 목록 댓글 28

오늘은 일을 대충했습니다.

수선화 구근 캤어요.

만첩 메꽃. 가물어서 꽃모양이 쭈굴.
오이랑 방토 퇴비듬뿍 + 물도 흠뻑.

아스파라거스 꺾어서 냠냠.

오이는 따서 집으로

포체리카 오늘은 여러송이 피었어요.

빨강 백합 한송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ㅎ
    비슷하니까요. ㅎ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 작성시간 26.06.20 마늘인줄~~~ㅠㅠ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비슷하게 생겼으니 혼돈할수도. 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20 수선화 구근도 켔다 심으시는 군요!
    주렁주렁 달린 방울이 들이 이쁘구요..
    만첩채송화? 요거 꽃이 넘넘 화려하고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정(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구근을 캐지않아도 살기는하는데
    대부분이 썩어버리더라구요.

    다시 심어야 꽃이 더 이뻐요. ㅎ

    만첩 메꽃.

    비 흠뻑 맞았으니
    장미처럼 이쁘게 필겁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