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보리베고 비온다기에 고메도 심고 옥수수도 심을려고 로타리 작업을 하다가 트렉타가 고물이라 작업을 하기싫다고 섯네요
엎어진김에 쉬어갸다고 오디가 끝물이라 몆개 먹을려고 뽕나로 갔는데 ~
아니 이놈들이 감히 월세도 안내고 무허가 집을짖고 되려 주인행세를 하네요
바로 토치로 제거했어요
이놈들이 보약을 주고 갔네요
3방을 놓고갔네요~~~아흐 아퍼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는 가끔씩 한방씩 하는구먼유~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20 이눔들 무허가 입주 한 댓가
잘 치러 주셨습니다..
봉침은 약이 된다고 하니 이걸 축하를 드려야 할지....ㅎ
-
답댓글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년에 몆방씩은 맞어유~ㅎ
-
작성자경매이야기(전주) 작성시간 26.06.20 조심하시길~~~
이제는 젊은 때하고는 달라요. -
답댓글 작성자조선리 (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난 벌은 갠찬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