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낀 날씨에 소나기가 내릴것 같고 조금은 더워도 오늘은 기필코 마늘 캐야지~~ㅎㅎ
그래서 홍산마늘 캐기전 이른 점심으로 뼈해장국으로 든든하게 한그릇 먹고 쉬지않고 속전속결로 다 캠
다 캐고나니 비가 내린다 맞췄다 ㅎㅎ
홍산마늘은 캐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ㅎㅎ 정말 잘했죠?
지금까지 비는 계속 내리네요
오늘도 기분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20 오우.
마늘이 탱글탱글 이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홍산마늘 자체가 아주 탱글탱글 한것 같아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작성시간 26.06.20 홍삼 마늘은 더 맛있다고 하던데 그리고 마늘이 저장이 잘된다고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저장성도 좋고 홍삼마늘은 특히 항암효과가 많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