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마늘캐기 좋은날~

작성자서울댁 의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62 목록 댓글 29

구름낀 날씨에 소나기가 내릴것 같고 조금은 더워도 오늘은 기필코 마늘 캐야지~~ㅎㅎ
그래서 홍산마늘 캐기전 이른 점심으로 뼈해장국으로 든든하게 한그릇 먹고 쉬지않고 속전속결로 다 캠
다 캐고나니 비가 내린다 맞췄다 ㅎㅎ

홍산마늘은 캐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ㅎ 정말 잘했죠?
    지금까지 비는 계속 내리네요
    오늘도 기분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20 오우.
    마늘이 탱글탱글 이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홍산마늘 자체가 아주 탱글탱글 한것 같아요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20 홍삼 마늘은 더 맛있다고 하던데 그리고 마늘이 저장이 잘된다고
  • 답댓글 작성자서울댁 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저장성도 좋고 홍삼마늘은 특히 항암효과가 많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