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고추 가지 수평으로 유인하기

작성자목골(진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65 목록 댓글 23

고추가 좀 크면 가지를 수평으로 늘여주어야 마디와 마디사이가 좁아져 새순이 많이 나옵니다
사과가지도 수평으로 유인해 주어야 다음해 꽃눈이 많이 생긴다는 원리와 같습니다
고추 줄기가 수직으로 위로만 크면 마디와 마디사이 간격이 넓어져 새순이 덜 나온답니다
그러므로 요

즈음처럼 고추 새가지가 굳지않고 유연할 때 가지를 옆으로 유인해주면 다수확하는데 좋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목골(진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제 성격이 좀 그래서요
  • 작성자우정(남양주) | 작성시간 26.06.20 지나다니다가 가끔 저렇게 삼각형 지주대를 본적 있습니다.

    궁금했는데

    좋은 방식이네요.

    고추 심게되면 따라해보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목골(진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 작성자영주마마(영주) | 작성시간 26.06.20 목골님 무엇이라도 척척박사 ㅋ 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목골(진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별 말씀을 요
    건강히 잘 지내시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