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물이 많이 불고
흙탕물 이네요
아침보다 쪼매
빠진것 같네요
하루종일 물만 바라보고
근무 하네요
여기 돌망태위에서
탁자하나 의자 2개
놓고서 앉자서 근무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뚱이(공주) 작성시간 26.06.20 천하태평 ㅡ 영동 넹ㅋ
-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시간 26.06.20 비가오는데 근무 서냐고 수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천하태평 ㅡ 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드립니다 누님
오늘은 비도 오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쌀쌀 했네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21 조심 조심
무조건조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