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도 열심히 근무중

작성자천하태평 ㅡ 영동|작성시간26.06.20|조회수44 목록 댓글 23

강물이 많이 불고
흙탕물 이네요
아침보다 쪼매
빠진것 같네요
하루종일 물만 바라보고
근무 하네요

여기 돌망태위에서
탁자하나 의자 2개
놓고서 앉자서 근무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뚱이(공주) | 작성시간 26.06.20 천하태평 ㅡ 영동 넹ㅋ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20 비가오는데 근무 서냐고 수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천하태평 ㅡ 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드립니다 누님
    오늘은 비도 오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쌀쌀 했네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1 조심 조심
    무조건조심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천하태평 ㅡ 영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맙습니다 소리님
    조심 조심 할께요
    편안한 휴일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