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1인1닭으로~~
능이 장뇌삼 넣고~~
찹쌀 녹두 듬뿍 넣은 백숙으로~~
이런날 몸보신이 최고지요
텃밭에 대추방울이
울동네 외국인이 요즘 딸기 따러 다닌다며 갖다 주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작성시간 26.06.20 요즘도 딸기가 나오네요.싱싱하니 맛나것어요.~~
-
작성자영민(이천) 작성시간 26.06.20 일인1닭
최고여요
저는 동생들과
메기매운탕
소주1병했어요^^ -
작성자질주(거진) 작성시간 26.06.20 일인일닭 ....
다 드실수 있으슈~~????
내가 가서 거들어야 될듯싶은데유~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 26.06.20 비 내리는 날 몸보신 정말
지대루 하셨네요..
-
작성자소리(고성) 작성시간 26.06.21 진짜 몸보신
제대루 하셨네요
건강이 쑤~~욱
올라오지요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