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도내리고

작성자서울댁 의성|작성시간26.06.20|조회수64 목록 댓글 20

오늘은 1인1닭으로~~
능이 장뇌삼 넣고~~
찹쌀 녹두 듬뿍 넣은 백숙으로~~
이런날 몸보신이 최고지요

텃밭에 대추방울이

울동네 외국인이 요즘 딸기 따러 다닌다며 갖다 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록단비(김해장유) | 작성시간 26.06.20 요즘도 딸기가 나오네요.싱싱하니 맛나것어요.~~
  • 작성자영민(이천) | 작성시간 26.06.20 일인1닭
    최고여요
    저는 동생들과
    메기매운탕
    소주1병했어요^^
  • 작성자질주(거진) | 작성시간 26.06.20 일인일닭 ....
    다 드실수 있으슈~~????
    내가 가서 거들어야 될듯싶은데유~ㅎ
  • 작성자하이택(전주) | 작성시간 26.06.20 비 내리는 날 몸보신 정말
    지대루 하셨네요..
  • 작성자소리(고성) | 작성시간 26.06.21 진짜 몸보신
    제대루 하셨네요
    건강이 쑤~~욱
    올라오지요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